잿꽃's posting Garden

Git 오류 : Module not found : can't resolve 파일 in 경로 본문

WEB/GIT

Git 오류 : Module not found : can't resolve 파일 in 경로

잿꽃 2022. 5. 28. 17:10

 

내가 보려고 만드는 오류 리스트

Module not found : can't resolve 파일 in 경로

 

 

리액트 복습하다가 yarn start를 했는데 오류가 나왔다.

저한테 왜 이러세요 정말...

 

 

검색을 해보니

node-module, package-lock.json을 제거 후

yarn install
npm install

을 하면 해결이 된다고 했지만 난 안되었다.

 

여러 가지 찾아보았지만 안 되는 것을 보고 파일 내에 문제가 있겠다 싶었다.

'./Layout'을 자세히 확인해보니 이 녀석만 경로 하나가 빠져있었다.(왜 빠져있었지....???)

 

 

스택오버플로우에서 댓글을 보니 몇몇분이 경로를 확인하라는 댓글이 있어서 확인해보니 바로 발견ㅠㅠ....

https://stackoverflow.com/questions/44439205/cant-resolve-module-not-found-in-react-js

 

Can't resolve module (not found) in React.js

I can't believe that I'm asking an obvious question, but I still get the error in console log. Console says that it can't find the module in the directory, but I've checked at least 10 times for t...

stackoverflow.com

 

728x90
Comments